글
플레이어 오브젝트-레이저 생성 코드(1프레임마다 발사되게함)
a=0
laser=instance_create(x,y,레이저오브젝트);
laser.image_index=a
laser.b = id;
플레이어 오브젝트-스텝(애니메이션 설정)
a+=1
레이저오브젝트
Create 이벤트
image_speed=0
jkm=0
Step 이벤트
jkm+=속도
if (instance_exists(b)){
x=b.x
y=b.y-jkm
}
if not (instance_exists(b)){
instance_destroy()
}
파일도 첨부해놨으니 참조하심 됩니다.
20150325.레이저 스프라이트 자연스럽게 하는방법 추가
'기타 > 겜메 뻘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ini 사용시 팁 (0) | 2016.11.25 |
---|---|
시간표시 팁 (0) | 2016.03.01 |
배경 무한루프 예제 (0) | 2015.10.07 |
자연스러운 촉수 예제 (0) | 2015.07.05 |
소프트 뷰 관련 (0) | 2015.05.09 |
RECENT COMME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