플레이어 오브젝트-레이저 생성 코드(1프레임마다 발사되게함)

a=0

laser=instance_create(x,y,레이저오브젝트);

laser.image_index=a

laser.b = id;

 

플레이어 오브젝트-스텝(애니메이션 설정)

a+=1

 

 

레이저오브젝트

 

Create 이벤트

 

image_speed=0

jkm=0

 

 

Step 이벤트

 

jkm+=속도

if (instance_exists(b)){
x=b.x
y=b.y-jkm
}
if not (instance_exists(b)){
instance_destroy()
}

 

파일도 첨부해놨으니 참조하심 됩니다.

 

20150325.레이저 스프라이트 자연스럽게 하는방법 추가

 

yaexae.gmk

 

'기타 > 겜메 뻘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ini 사용시 팁  (0) 2016.11.25
시간표시 팁  (0) 2016.03.01
배경 무한루프 예제  (0) 2015.10.07
자연스러운 촉수 예제  (0) 2015.07.05
소프트 뷰 관련  (0) 2015.05.09
by SHOOTING_STAR 2015. 3. 25. 17:09